악성 프로그램 제거 AdwCleaner 6.044



악성 프로그램은 주로 인터넷 익스플로러를 사용하면 잘 걸립니다. 파이어폭스나 크롬 같은 브라우저는 구조적으로 그런 프로그램에 안정적입니다. 익스플로러는 ActiveX 나 기타 다른 경로로 유입을 할 수 있기 때문에 감염이 되기 쉽습니다. 그럴 때 사용하는 프로그램이 바로 AdwCleaner 입니다.

안전부팅으로 확실하게 잡자

일단 제가 써 본 프로그램중에 가장 확실 한 것 같습니다. 포털에서 나온 프로그램도 써보고 나름 여러가지 프로그램을 써 봤지만, 확실이 제거가 되지 않았는데, AdwCleaner 를 써보고 확실히 제거가 되었습니다.



AdwCleaner 6.044 다운로드 [바로가기]

본래 제조사는 Malwarebytes 이지만, 해당 사이트에서 다운로드 받아도 toolslib.net 으로 가게 되어 있네요. 그래서 해당 사이트에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

일단 본 프로그램은 설치가 필요없는 portable 프로그램입니다. 다운로드 받아서 그냥 실행시키면 됩니다. 프로그램이 직관적이라 어렵지가 않습니다. 그냥 scan 을 하고 나온 결과에 따라서 clean 을 실행시키면 됩니다.



최근에 실행을 해서 그런지 1건도 걸리지 않았네요. 처음에 실행했을 때는 약 70건 정도가 나온 것 같습니다.

본 프로그램을 통해 악성 프로그램을 치료할 땐 한가지 유의점이 있습니다. 바로 윈도우 안전모드에서 실행을 하는 것입니다. 네트워크도 차단하고 오로지 안전모드에서 실행을 해야지 제대로 치료가 됩니다.

처음에는 AdwCleaner 를 통해서 치료를 했는데, 약 70건을 치료를 했습니다. 그래서 안심하고 다시 익스플로러를 켜보니 같은 증상이 발생을 했습니다.

그래서 안전모드로 부팅을 하고 다시 scan 을 하니 약 2건정도가 다시 잡혔는데 그걸 치료를 하니 제대로 치료가 되었습니다.



만약 악성 프로그램이 실행중이라면 현재 실행중이라고 강제 종료가 안됩니다. 그래서 치료 프로그램이 제대로 잡을 수가 없습니다. 하지만, 안전모드로 부팅을 하면 그런 것들이 뜨지가 않고 가장 기본적인 윈도우 모드로 뜨기 때문에 정상적으로 모든 것들을 잡을 수가 있습니다. 그래서 치료를 할 때는 꼭 안전모드로 부팅을 하고 치료를 하시기 바랍니다.

저는 이 프로그램 덕을 톡톡히 봤기 때문에 강력히 추천합니다. 거의 윈도우를 포맷할 정도로 스트레스를 받았는데, 이 프로그램 덕분에 깔끔하게 치료가 되었네요. 악성 프로그램으로 스트레스 받으신다면 한 번 꼭 사용해보시기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