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 PDF 만들기 프로그램 doPDF



컴퓨터에서 pdf 를 만드는 방법은 여러가지가 있습니다. 그중에서 가장 깔끔하다고 생각되는 방식이 가상프린터를 이용한 방식입니다. 프린터 하는 것처럼 보이는 그대로 인쇄를 하는데, 가상 pdf 프린터를 선택하면 pdf 문서로 만들어 지는 방식입니다. 여러가지 소프트웨어가 있지만, 가장 우수한 소프트웨어가 바로 doPDF 가 아닐까 생각됩니다.

보이는 그대로 pdf 인쇄

유료 프로그램 처럼 훌륭하지만, 이 프로그램은 완전 공짜 프로그램입니다. 그래서 아무 부담없이 사용을 할 수가 있네요.



doPDF 무료 다운로드 [바로가기]

정식 사이트를 통해서 공짜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 다른 프로그램 처럼 몇가지 설정 과정을 거치면 바로 설치가 됩니다.




이렇게 설치를 하면 프린터 항목에 doPDF 항목이 하나더 생기게 됩니다. 그러면 여기서 부터는 일반 프린터 사용하듯이 프린트할 시 doPDF 로 프린터를 해주면, 인쇄가 종이가 아닌 pdf 파일로 인쇄가 되게 됩니다.



사용해보면 이 방법이 가장 깔끔하게 문서를 만드는 방법입니다. 다른 프로그램도 사용을 해봤지만, 때에 따라서는 문서가 깨지기도 하고 정상적으로 생성이 되지 않을 경우가 있습니다.



하지만, doPDF 의 경우, 기본적으로 매우 훌륭한 품질을 보여줍니다. 거기다가 몇가지 옵션을 선택하면 아주 훌륭한 품질의 PDF 를 생성할 수 있습니다. 예전에는 워터마크가 표시가 되었던거 같은데 지금은 표시가 되지 않아 더욱 더 편리하게 사용을 할 수가 있겠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