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 실시간 tv 보기 프로그램 - 온프리 TV 1.8



요즘에는 가정에도 TV 가 몇 대씩 있고, 스마트폰 DMB 로도 TV 시청을 많이 하지만, 좀 더 큰 화면으로 즐긴다거나, 여러가지 이유에 의해서 컴퓨터로 TV 를 봐야 할 때가 있습니다. 자취를 하거나 기숙사 같은 곳에서도 볼 수도 있구요. 이럴 때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프로그램이 있습니다.


인터넷만 연결되어 있다면, 어디서나 무료로 TV 를 볼 수가 있습니다. 화질도 HD 급은 아니지만, 꽤 괜찮은 수준으로 나오기 때문에, 시청에 전혀 무리가 없습니다. 


온프리티비


이름에도 들어가 있듯이 무료로 TV 를 시청할 수 있는 프로그램입니다. 해당 제작사 홈페이지를 통해서 직접 다운로드 할 수가 있습니다.







실시간 TV 시청 프로그램 온프리티비 1.8 다운로드 [바로가기]


설치 페이지에도 있듯이, 백신 프로그램에서 간혹 바이러스로 오인하고 감지 프로그램이 뜰때가 있는데, 유해성과 관계가 없기 때문에 설치해도 안전한 프로그램입니다. 해당 백신 프로그램에 없는 신규 프로그램이라서 뜨는 화면이라고 하네요. 안심하고 사용해도 될 것 같습니다.


설치 과정 따라하기


다른 프로그램 설치와 별반 다를게 없기 때문에, 설치는 아주 간단한 것 같습니다. 





KBS 프로그램 시청을 위하여, ISiCastAgent 프로그램을 설치 한다는 안내창이 뜨고 있습니다. KBS 시청을 위해서는 반드시 설치를 하여야 합니다. 





해당 프로그램을 설치하고 나서, 최종 완료가 된 모습입니다. 최초로 실행을 시키면, 아래처럼 리모콘 모양의 창이 뜹니다. 굉장히 많은 채널이 등록된 모습을 볼 수가 있습니다.





모두 84 채널입니다. 왠만한 지역 케이블 방송만큼은 되는 것 같네요. 가끔 이상한 방송도 있겠지만, 무료에 이렇게 많은 채널을 본다면 그쯤은 감수해도 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KBS 채널을 봤습니다. 실시간으로 아주 잘나오고 있습니다. 화면도 깨지지 않고, 잘 나와줍니다. 물론, 사용자가 많은 시간이나 인터넷 접속 속도가 느리면 버퍼링이 심할 수는 있겠으나, 일단 만족스러운 화면입니다. SBS 같은 경우는 로그인을 해야지만 볼 수 있는 것 같습니다.





위의 방송은 영화 채널을 본 화면입니다. 예전 영화지만, 제대로 나와주고 있네요. 이정도만 해도 대 만족입니다. 많은 프로그램들이 있지만, 그런 것들에 비해서, 인터페이스나 기능이 더 좋은 것 같습니다.



간단한게 방송을 볼 수 있다는 것이 무엇보다도 큰 장점인 것 같습니다. 특히나 지상파 방송을 볼 수 있다는 것이 가장 좋은 점이 아닐까 싶습니다. 간단하게 방송을 보길 원하는 분께 추천하는 프로그램입니다.

,